생활 이야기

무료작명프로그램 사이트~

Love Flower♡ 2014. 1. 7. 16:09

무료작명프로그램 사이트~

 

사주포럼 무료작명프로그램 으로 개명했어요.

예전부터 이름이 안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더래서 찝찝하더군요.

개명해야지 하면서도 유명한 작명소 찾기도 힘들고..비용도 비싸고...

이름을 어떻게 지어야하나 고민했는데 마침 사주포럼에 작명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출생일시와 성씨 한자를 정확히 입력하면 사주풀이와 함께 나에게 맞는 이름을 추천해줘요.

이름들이 굉장히 많이 뜨는데 다 예쁘네요... 하나만 골라야한다니. 다갖고싶어요 ㅋㅋ

저는 남편복이 없다고 나오는데...그래서 아직 결혼을 못했나 =.=

 

 

 

 

사주포럼 무료작명프로그램 완전좋네요~

내 사주도 볼수있고 이름도 짓고... 더구나 서비스가 작명 말고도 아주많기때문에

타로카드나 토정비결에 관심있으신 분들도 이용하기에 아주 좋을것 같아요~

 

 

 

 

☞ 내 사주 풀이해보기

아기이름짓기, 개명이름짓기, 이름풀이, 결혼택일, 이사택일

사주포럼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