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무료셀프작명소 우리아기 작명 후기

Love Flower♡ 2014. 1. 3. 17:39

무료셀프작명소 우리아기 작명 후기

 

새해가 밝아오면서 예쁜 우리아기도 태어났습니다.

겨울에 태어난 아이라 겨울에 관련된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는데

사주포럼에서 보니 예쁜이름이 정말 많더군요~

 

 

 

 

'설'자를 이름에 넣으면 예쁠것같아서 사주포럼 무료셀프작명소를 이용했어요.

출생일시와 성씨한자를 입력하고나니 선호하는 이름 란에 내가 생각했던 이름을 넣어볼 수가 있는데요.

'설'은 한자도 많이 없고 인명용한자가 한정되있어서 혹시나 했는데

우리 아기에겐 맞는 자가 없었네요ㅜㅜ

 

 

 

 

그렇다고 내맘대로 한글이름으로 출생신고 하자니 맘에걸리고...

그냥 이름보기를 클릭했더니 우리 아기에게 맞는 이름들이 쫘아악 뜨네요.

정말 많아요...근데 다 예뻐서 하나만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보통 작명소가면 옛날식 이름 지어주는곳이 많던데 사주포럼은 역시나~ 온라인 셀프작명소라 그런지

다 현대적이고 흔치않으면서 특이한 이름들도 많네요!

 

 

 

홈페이지에 이런 영상도 있던데요.

정통이름짓기 하단에있는 영상을 참고해서 작명하니까 더 쉽네요.

전문작명가들이 참여한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더 신뢰가 가요^^

주변 예비맘들에게 추천해줘야겠어요. 다들 이름때문에 걱정하던데~~

 

 

 

사주포럼 정통이름짓기~~ 강추합니다 ☆

www.sajuforum.com 정통이름짓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