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족보 전문사이트 뿌리를 찾아서~ 나의 본관 알아보기

Love Flower♡ 2013. 12. 30. 17:28

족보 전문사이트 뿌리를 찾아서~ 나의 본관 알아보기

 

나의 뿌리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나의 성씨 본관에 대해 잘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나의 본관을 검색해서 나의 뿌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어요.

또한 종친회의 소식을 알리고 족보지식을 

공유하는 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주 유익하답니다.

 

평소 관심있는 인물이 있다면 검색해보세요~ 아주 자료들이 많이있네요^^

 

 

 

 

뿌리를 찾아서 는 국내에 현존하는 287개 성씨와 그에 따르는 3천여개의 본관별 시조와 유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친인척 호칭법, 고사성어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어서 청소년 권장사이트로 인정받았답니다!!

 

 

 

역시 믿을만하네요~

나의 본관에 대해 알아보러 갑시다!

 

뿌리를찾아서 바로가기♡

www.rootsinf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