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작명사이트 사주포럼 대박강추!

Love Flower♡ 2014. 1. 9. 11:15

작명사이트 사주포럼 아시죠? 대박~강추합니다!

이름이 안좋단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개명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작명소들 왜케 비싸던지... 바가지씌우는거같기도 하고

인터넷작명소를 보다가 사주포럼을 발견했어요~

 

 

 

 

다른 사이트들은 낚는게 너무 많아요 무료작명사이트 라고 해놓고 허접하기만 하고-_-

생년월일 입력하는것도 없이 이름만 띡 나오고. 신뢰안감..

근데 사주포럼은 사주풀이가 다 되고 나에게 맞는 이름을 추천해주니 정말좋네요.

 

 

 

 

요즘은 한글이름으론 개명이 힘들다고 해서 생각해놓은 이름도 없고 어떡해야 하나 걱정했는데

사주포럼 정통이름짓기 에서 예쁜이름들을 추천해줬어요. 한자까지요~

이름에 쓰면 안되는 한자도 있더라구요.

개명고민은 사주포럼으로 인해 끝이 났네요 ㅋㅋㅋ

 

 

 

 

신생아 이름작명 하실분들도 사주포럼에서 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사주풀이와 함께 성명학에 맞는 이름추천과 작명인증서까지...

웬만한 작명소보다 훨씬낫네요.

다른데 유명한데 가보려다가 방문비용이 몇십만원 한대서 포기했어요... 사주포럼이랑 가격차이가 왜이렇게 많이 나는거죠;

 

 

 

 

전문 작명가분들이 참여한 프로그램이라서 전문가 수준으로 작명되는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사주포럼 아주 괜찮은사이트에요. 작명 말고도 다른서비스가 많이있는데 강추합니다!

전 올해운세 궁금해서 토정비결도 봤다는 ...ㅎㅎㅎ

 

☞ 개명이름 짓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