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

남자 멋있는이름, 남자아기이름 작명사이트

Love Flower♡ 2015. 6. 26. 15:34

남자 멋있는이름, 남자아기이름 작명사이트


남자아이의 이름은 힘있고 강직한 이름을 선호하시는 경우 많더라구요 ^^
남자답고 씩씩하게 잘 자라길 바라는 마음이겟죠?ㅎㅎ

 

 

이름은 인생에 영향을 가장 많이 끼치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이름을 잘 짓는것이 중요합니다.

 

저의 사촌언니가 얼마전 남자아기이름을 지어서 출생신고를 했는데 ,
이름이 너무 맘에든다면서 자랑하더라구요~~
어감도 맘에들지만 ,사주에도 좋은 이름이라
아기가 나중에 꼭 성공할거라고 하네요 !!

 

 

성공하는 이름은 누구나 선호하실거라 생각하는데,
멋있는 이름은 도대체 어디서 지었는지~ 물어봤는데요.
작명사이트에서 직접 지었다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

 

헉4

 

보통 작명소를 생각하시는데 ,
사주포럼도 똑같은 작명소랍니다.
인터넷작명소 ^^

 

 

남자아이라서 멋있는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나봐요~
미리 이름을 몇개 생각해놓기도 했더라구요 ㅋㅋ
아기 사주입력하고 선호이름란에 입력하니 , 미리 지어놓은 이름에
좋은 한자를 붙여주기도 한답니다! 정말 신기하죠~

 

즐거워

 

실제 활동하고 계시는 작명 전문가들이 참여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기에게 무조건 좋은이름만을 엄선해주는 좋은 작명사이트에요.

 

남자아기 멋있는 이름 지어주고 싶다면 ~~
사주에도 좋게 작명이 되는 사주포럼에서 해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


▶ 좋은이름짓는 프로그램 작명사이트, 사주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