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

√사주풀이방법,쪽집게사주로 유명한곳!

Love Flower♡ 2015. 5. 20. 18:20

√사주풀이방법,쪽집게사주로 유명한곳!

 

 

 

출생년도,월,일,시 이 4가지를 풀어서 사주를 본다고 하는데요,

철학관보다 인터넷 사주 유명한곳이 더 정확하답니다.

제가 예전에 철학관 갔다가 크게 낚인적이 있었어요ㅜ.ㅜ 그뒤론 안가는데..

믿을만한 사주풀이 방법 알려주는 곳이 있어요.ㅋㅋ

사주포럼 말고는 이제 다른곳 안봐요 !!!

 

 

사주풀이 방법은 간단하고, 내용은 상세하고 속시원한 해설이 나오거든요.

저는 직업운이 궁금해서 사주풀이를 보게되었어요.

처음에 성격분석이 나오는데, 진짜 쪽집게사주네요 ㅋㅋㅋㅋ 유명한곳으로 소문날만해요.

소름 !!!! ㄷㄷㄷ

 

 

이렇게~ 생년월일시와 결혼여부까지 입력하면 정확한 사주풀이 방법으로 풀이가 됩니다.

사주포럼만큼 정확한곳 없으니 다른데에서 낚이지 마세요 흑흑 ㅠ.ㅠ

특히 무료로 봐준다는곳은 내용도 허접하고 전혀 뜬금없는결과가 나올때도 많거든요.

무료니까 아무래도 그렇겠죠 ...ㅎ

사주포럼은 전혀 그렇지않아요. 전문가의 해설을 읽어보시면 압니다~~

 

 

사주는 타고난 기운입니다.

내가 선천적으로 어떤기운을 가졌는지, 보완해야할 점은 무엇인지~

쪽집게사주로 유명한곳 사주포럼에서 한번 보시면 인생살이에 도움이 많이 되실듯 합니다.

늘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사주풀이 보는방법, 사주포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