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

이름짓기 프로그램!

Love Flower♡ 2014. 12. 12. 18:42

이름짓기 프로그램!

 

아~ 금요일이네요. 치맥이 땡기는 날 ㅋㅋ

주말을 앞두고 여유로운 시간에~~ 운세 사이트를 찾아봤습니당.

개명하려고 생각중인데 사주포럼을 발견했어요.

저만 이제알았다는 ㅋㅋ

 

 

금요일 불변의 법칙인 치킨을 사들고와서~~

컴퓨터앞에 앉아 저의 사주 운세를 열심히 봤습니당.

사주포럼엔 진짜 없는게없네요.

꿈해몽도 할수가 있습니당.

 

 

여유로운 금요일밤에 둘러보기 아주 좋은 사이트에요.

이름이 예전부터 맘에안들엇던지라 작명 프로그램으로 제이름도 셀프작명 해보려고 합니다.

이왕이면 사주 성명학에 잘맞으면 더 좋으니까요~

여러분들도 사주포럼한번 둘러보세요.

본인의 사주도 풀이해볼수가 있습니당^^

@ 사주포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