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작명프로그램 아기이름 예쁘게 짓기

Love Flower♡ 2014. 10. 23. 16:56

작명프로그램 아기이름 예쁘게 짓기

 

아기이름 셀프작명 했어요.ㅎㅎ

사주포럼은 진짜 이쁜이름이 많이 나오는거있죠~

한자도 뜻이 예뻐서 진짜 현대적인 이름들 위주로 추천해줘요.

부르기에도 좋고 정말 예쁜이름~~

사주포럼 프로그램이 아주 최첨단이더라구요. 일반인도 작명이 가능하고

전문가 수준으로 작명이 된다고 하니까

믿음가는 사이트네요 ㅋㅋ

아기이름 어디서 지어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저 있던 산후조리원 벨라니에서 추천해주셨어요.ㅎㅎ

둘째 낳은 엄마들이 첫째도 사주포럼에서 지었다면서 알려주시더군요~~

역시 셀프작명이 대세 ㅎㅎ

셀프작명소 사주포럼에서 예쁜이름 지어서 내일 출생신고 하러갑니당.

좋은이름 지어줬으니 건강하고 별탈없이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