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인터넷철학관 사주보기

Love Flower♡ 2014. 11. 14. 15:58

인터넷철학관 사주보기

 

보통 사주보러 점집에 많이 가지않나요?

사람마다 사주가 다 다른데

태어난 날짜에 따라서도 다르고

태어난 시간에 따라서도 다르고~

천차만별이잖아요

 

사주에 따라서 인생이 바뀌기도 한다는데..

여러군데에서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는사람마다

결과가 다르게 나오기도 하더군요.

가끔 돌팔이들이 있다는 !!?

 

 

저는 인터넷철학관을 이용하는데요.

신년마다 토정비결을 보기도 하고 일일운세도 무료로 확인할수있는

유용한 사이트...사주보기 전문 사주포럼이에요.

 

 

철학관 소문난곳 아무리 찾아가도 잘맞추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시대가 바뀌어서 인터넷으로 사주보기를 많이 하죠.

사주포럼은 정말 믿을만한 곳이니까 다른데 낚이지 마시고 사주포럼에서 보세요.ㅋㅋ

이름짓기 서비스도 있는데 전문 작명가들이 고문한 프로그램이랍니다.

이름짓기 하면 영어이름도 무료로 지어주고 작명 인증서까지~

 

제가 가장 신뢰하는 인터넷철학관 사주포럼 생긴지도 오래되었어요.

이미 몇십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을만큼 인기사이트죠~

▷ 사주보기 사주포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