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베이비플래너 웰컴베이비 육아정보/아기이름

Love Flower♡ 2014. 8. 21. 18:38

저희 언니가 얼마전 예쁜딸을 출산했답니다.

지금 산후조리원에 있는데~~ 산후조리원 어디가 좋은지 알아보느라고

인터넷을 다 뒤져보았더랬죠 ㅋㅋ

베이비플래너랑 웰컴베이비 카페가 많이 도움되었어요.

회원수도 아주 많구요.

정보공유도 쉽게 할수있어서 너무 좋은곳이었어요.

엄마들 사이에서 시설좋고 프로그램 좋기로 소문난 산후조리원에 지내고 있는데요.

 

 

조리원에 있는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큰 관심사는 아기 이름이랍니다 ㅋㅋ

작명소에 맡겨야 하나 직접 지어줘야하나~~

저희식구는 사주에 맞게 짓는걸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라~

유명 작명소를 탐색해보았죠.

엄마들이 웰컴베이비랑 베이비플래너 다들 알더라구요 ㅋㅋㅋㅋ

 

 

작명소 가도 사실 이름을 많이 주는게 아니라네요.

한두개 지어주고 몇만원씩 받아가니... 선택권도 없고 돈도 비싸고ㅠ

그래서 찾은곳이 인터넷작명소 인데요.

사주포럼이 아주 유명합니다. 왜 유명하겠어요~ 이름 잘짓는곳이니까 그렇겟죠?

가격부담도 안되고 이름도 정말 많이 추천되는데 맘에드는거 고를수도 있구요.

사주포럼 작명프로그램이 진짜 대세네요 ㅋㅋ

 

 

사주포럼 작명프로그램으로 작명하면 인증서 영어이름 역사신문까지 서비스되네요.

저도 주변에 많이 추천해주는 중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