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강남구작명소]도곡동 대치동 개포동 수서동 유명철학관

Love Flower♡ 2014. 5. 29. 15:20

[강남구작명소]도곡동 대치동 개포동 수서동 유명철학관

 

아기이름 지으러 강남에서 유명하다는 작명소에 찾아갔었어요~

이름은 예전부터 생각해놓은게 있었지만 함부로 지으면 안된다고 해서

어른들 권유로 이름잘짓는 작명소를 찾아갔답니다.ㅎㅎ

이왕이면 소문난곳으로 가서 추천받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소문난곳이라 방문자들이 꽤나 많았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한답니다.^^

홈페이지에 신청서만 작성하면 끝!!ㅎㅎㅎ

아주 세심하게 선호하는 이름이나 중복되면 안되는이름, 돌림자까지 다 봐주시더라구요^^

 

 

 

강남구 작명소 원장님은 아주 유명한 분이셨어요~

책도 많이 쓰시고^^ 울아기 출생일시로 사주를 아주 꼼꼼히풀어서 이름을 추천 해주시더군요~

 

 

제가 그전부터 생각해놨던 이름에도 맞는 한자가 있다면서 작명을 해주셨는데요.

원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이름이 더 맘에들어서!! 그걸로 결정했답니다~ㅎㅎ

정말 기대이상이에요^^ 원장님도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아! 그리고 영어이름도 서비스로 지어주셨어요~~~ㅎㅎ

 

 

이름은 평생 함께 하는거라 정말 잘 지어야 하잖아요~

작명소 찾으시는분들 제가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당!

예쁜이름 지으세요~~~^^*

 

 

강남에서 유명한 작명소! 도곡동 대치동 개포동 수서동 엄마들이 추천하는 작명유명한곳.

좋은이름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