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셀프작명소에서 아기이름 지었어요~

Love Flower♡ 2014. 1. 14. 17:23

셀프작명소에서 아기이름 지었어요~

우리아기 태어나서 이름을 어떻게 지을까 고민했는데요~

사주포럼이라는 좋은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인터넷 보기드문 셀프작명소네요^^

 

 

착한 가격에 놀랐는데 예쁜이름에 한번 더 놀랐네요 !!

인터넷에 무료셀프작명소라고 해서 낚시성 광고들이 많은데

이름을 무료로 작명해줄리가 있나요.. 속지마세요!

사주포럼 셀프작명소를 이용하세요~~

 

 

정확한 출생일시와 성씨한자를 입력하면 사주풀이와 함께

우리 아기에게 맞는 이름들이 쫙 뜬답니다^^

 

 

보통 작명소가면 이름 2~3개밖에 안지어주잖아요.

사주에 맞는 이름들이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네요...

사주포럼에서 이름고르다가 시간 다 갔다는 ㅎㅎ

무료셀프작명소에 낚이지마시고 사주포럼으로 오세요~

 

 

>> 예쁜이름 짓는 셀프작명소 사주포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