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

아기이름작명소 유명한곳

Love Flower♡ 2014. 4. 9. 16:45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저희언니가 울조카 이름짓는다고 작명소에 갔었는데

가격도 부담없고 다들 이름도 예쁘다고 부러움을 샀었답니다. ㅋㅋ 

혼자알고있기 아까운 나머지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인터넷에서 작명소 검색해보니 정말 여러군데 많이 나오던데요~

광고만 크게하고 정작 이름은 전문가들이 짓지 않는곳이 너무 많다고 하더군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직접 가본곳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이름도 함부로 짓는게 아니라고 하잖아요.

예쁘고 부르기좋으면 된다고만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아기이름작명소 중 젤 유명하고 경력 오래된 작명가님이 계신 아이이름작명원에 갔었는데요.

한자도 모든한자를 이름에 다 쓸수있는게 아니더군요. 뜻이 좋다고 무조건 좋은 글자도 아니구요.

아기이름작명소 유명한곳이라 확실히 달라요. 왜 유명한작명소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서 받아도되고 방문해도 되는데 작명가님께 직접 상담받고 싶어서 갔었어요~

작명가님이 친절하시고 알아듣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작명소는 서울에있는데 거리는 그리 멀지 않았어요. 찾기도 쉬웠구요.

언니가 이름 너무 다 예쁘다고 만족해해서 저도 좋네요 ㅎㅎ

돌림자도 봐주시고 생각해놨던 이름도 물어봤어요. 맞는 한자가 구성되는지 사주풀어서 봐주셨는데

맞는게없어서 추천해주신 이름중에 결정하기로 했네요~

가격에 비해 상담을 너무 잘받고온것같아서 뿌듯뿌듯!!

 

 

방문자가 워낙 많다보니 당일예약은 안되더라구요.

사이트에서 신청서 작성하고 최소 하루전에 예약해야 된다고 해서 미리 예약하고 갔답니다.

요즘은 작명프로그램으로 뽑아내는 곳이 많다던데 아이이름작명원은 절대 그렇지 않아요.

사주풀고 이름짓는데 시간이 굉장히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하루 전에 예약을 받는거래요.

아기이름작명소 방문시 미리 예약하고 가셔요~ㅎㅎ

 

 

아직 아기이름 짓기 전이신 맘들^^ 제가 아이이름작명소 자신있게 추천해드려요~

아기이름작명소 중 젤 유명한곳이기도 하고 방문자가 많은거보니 믿을만하네요 ㅎㅎ

맘에안들면 재작명도 해준다고 하니 안심이에요~

아이이름작명원 원장님덕에 작명에 대해 꽤 많이 알아가네요 ㅎㅎ

그럼 모두들 예쁜이름 지으세요^^

▷ 아이이름작명원 방문신청하기

 

 

▶ 아기이름작명소 유명한곳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