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

한국인의 족보사이트 '뿌리를 찾아서'

Love Flower♡ 2014. 4. 1. 15:55

나의 뿌리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

일반적으로는 족보에 대해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나의 성씨 본관으로 나의 뿌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한국인의 족보 사이트

'뿌리를 찾아서' 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인의 족보 전분 사이트 '뿌리를 찾아서'는 청소년 권장사이트로도 지정이 되어있어요.

그만큼 유익한 사이트이기 때문이죠.

청소년들이 숙제때문에 방문을 하는경우가 있는데 꼭 청소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나의 뿌리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한국인으로서 족보를 모르고 살아가면 안되겠죠!ㅎㅎ

 

 

나의 본관 유래나 시조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뿌리를 찾아서 에 오셔서 검색창에 입력해보세요!

본관을 빛낸 인물까지 알아갈 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족보사이트 답게 정보도 많고 기능도 쉽죠?ㅎㅎ

 

 

97년부터 지금까지 쭈욱 오픈되어있는 사이트네요.

아직 족보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나의 성씨 본관 등 모든 한국인의 족보에 대해 알아보세요^^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한국인의 족보! 뿌리를 찾아서 ☆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