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

이름개명비용 알아보기 (개명사유/지역)

Love Flower♡ 2014. 3. 28. 16:43

얼마전에 제이름이 안좋다는 말을 몇번 들어서 맘에 걸리더군요..

이름풀이 해보니 사주와 전혀 맞지않은 이름이어서

개명하기로 했네요ㅠ.ㅠ

이름때문에 모든게 늦어졌나 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개명도 그냥 되는게 아니라 지역별 사유별로 달라지고 이름개명비용도 다 다르던데요.

개명시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이름개명비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명도 허가받으려면 개명신청서 작성을 잘해야되는데

혼자서는 잘할자신이 없어서 개명도우미에 의뢰했어요.

상담원이 전화주셔서 개명 허가율과 이름개명비용에 대해 자세히 상담해주셨는데요.

이름 한자만 바꾸는것도 똑같이 개명이라고 하더군요

 

개명 쉬운줄 알았는데...전혀 아니었어요. 이름개명비용 이외에도 신경쓸것들이 많네요.

개명도우미에 신청하니까 알아서 다 해줘서 편리했어요 ㅎㅎ

다행히 저는 한번에 허가받았답니다!

개명도우미는 허가받은 뒤에 결제하면 되기때문에 안심이에요 ㅎㅎ

 

 

개명하려고 하시는 분들! 개명도우미 제가 추천드립니당~

개명허가율과 이름개명비용, 지역별 사유별로 다르니까 상담 먼저 받아보고 진행하세요^^

진행하기전에 무료상담 가능하답니다~

다들 꼭 허가 받으시길 !!

 

▷ 개명도우미 상담신청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