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여자아이 이름짓기 - 여자아기이름순위 알아보기

Love Flower♡ 2014. 2. 19. 16:21

여자아이 이름짓기 - 여자아기이름순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초보맘입니다!

저희 딸 이름때문에 작명소를 찾는 중이었는데요.

요즘은 어떤이름이 유행하는지 문득 궁금하더라구요~ 이름도 유행이 있는것 같아요^^

 

 

작명소를 방문하려고 이리저리 알아보고있었는데요.

사주포럼 이라는 셀프작명소가 있더라구요.

여자아이 이름짓기 하는데 여자아기이름순위도 같이 나와있어서 참고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하윤이와 서아 가 순위가 높네요! 하윤이라는 이름 참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윤 자 들어간 이름이 요즘 유행인가봐요!ㅎㅎ

여자아이이름순위 월간순위라고 하니 다음달에는 순위가 또 달라지겠죠 ㅎㅎ

 

 

근데 작명소 갈필요없이 사주포럼 셀프작명소에서 이름 지어주면 될것같아요.

전문 작명가들이 직접 참여한 프로그램이라네요!

 

 

요렇게 출생일시와 성씨 한자를 입력하면 사주에 맞는 이름들을 추천해줘요.

생각해놓은 이름이 있다면 선호이름란에 입력해보면 된답니다~

돌림자도 마찬가지구요!

 

작명소에서 큰돈 들일필요없이 사주포럼에서 여자아기이름순위 참고해서 작명하면 될것같네요!

여자아이이름짓기에 사주포럼이 아주 딱이에요~

용신은 일반인들은 잘 모르니까 체크 안하고 이름보기 하시면 되요^^

 

 

그런데 사주포럼에 이름짓기 말고도 운세서비스가 아주 많더군요.

이름풀이도 있는데 제이름 풀이도 해보았어요.

흉격이 2개나 있다고해서 개명해야할까 고민이네요ㅜㅜ

이참에 토정비결도 봐야지~~

 

 

사주포럼에서 여자아기이이름짓기

여자아기이름순위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