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기사주에 좋은 이름짓기 작명소 추천

Love Flower♡ 2022. 11. 2. 15:23

아기사주에 좋은 이름짓기 작명소 추천

 



한달전 우리아이가 태어났어요~~
계획임신이 잘 되지않아 맘고생을 조금 했는데
이렇게 건강하게 태어나니 너무 고맙고 행복했답니다.
태교에도 정말 신경을 많이 썼는데
출생후에는 아기 태어난 날에 맞춰 좋은 이름을 지어주고싶었어요.
한달안에는 출생신고를 해야 하기 때문이죠~


저희 엄마가 작명소를 미리 봐두셨더라구요.
3군데 중에 고민하셨다고 했는데 작명가님이 서울대법대 나오셨다는걸 보고
아이이름작명원으로 결정하셨다합니다. ㅋㅋㅋ
나중에 보니 신청은 미리 하고 아기 출생일시 나오면 작명 시작하려고 
대기하고 계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성격급한 울엄마~~

 

 




출생신고 기간이 한달이지만 너무 연연하지 않고~
최고로 만족하는 이름을 정하기로 했답니다.
다른건 몰라도 이름은 평생 가는거잖아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예약하면 방문도 가능한데요~
인터넷으로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저는 온라인으로~~ㅎ


아기이름짓기에 기본이 아기사주라고 하죠!!
여러개의 이름을 받아서 하나를 결정해서 쓰면된답니다.
아기 작명 추천서에 사주풀이도 있고 이름마다 의미도 있었습니다.
이름 어감이 맘에 들 수도 있고 뜻이 맘에 들수도 있고~
취향대로 선택하라고 여러개를 주시는것 같네요!

 



좋은 이름짓기는 작명소 선택이 중요한것 같아요.
아이이름작명소에서 신청해보시길~^^

 

 

아기사주에 좋은이름 작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