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기 이름추천 2022 인기이름순위

Love Flower♡ 2022. 7. 11. 17:37

아기 이름추천 2022 인기이름순위

 

 




작명소 여러군데를 찾아봐도~
비용만 비싸고 마음에 드는 이름을 찾지 못했네요ㅜㅜ
아기이름 추천받기가 이렇게 어려울줄이야!!
제가 마지막으로 간 곳은 사주포럼입니다~~


아기 태어나기전부터 2022년에 아기들 인기이름순위를 보니
예쁜 이름이 많이 포함되있더라구요!!
저는 사주랑도 잘 맞는지 보고 지을 생각이어서 사주포럼에서 검증받고 결정했답니당~^^



 

 



사주포럼에서는 선호이름 말고도 좋은이름추천을 많이많이 받을 수 있어요!
아기이름때문에 머리아프신 분들도 정통이름짓기로 오는 순간
고민이 싹 해결될거에요~ ㅎㅎ
여기만큼 아기이름통계 잘 정리되어있는곳은 없을것같아용


2022년생 아기들은 어떤 이름을 선호하는지?
또한 우리아기이게 잘 맞는 이름을 찾고싶다면
사주포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