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작명 예쁘게 잘짓는곳은 어디?

Love Flower♡ 2021. 9. 8. 18:50

신생아 작명 예쁘게 잘짓는곳은 어디?

 

 

 

작년에 울아이 이름 지었던 곳을 소개할까 해요!
지금 둘째아이도 계획중이라 기억을 더듬어서 아이이름작명원을 다시 찾아냈답니다. ㅎㅎ

첫아이때 생각한이름도 몇개 드렸다가 한자 붙여주신적이 있는데~
그런식으로 원하는이름도 봐주시고 따로 추천해주시기도 하거든요!!

 


가격도 넘나 착한 작명원인데요.
실력있으시기 때문에 센스도 겸비하신것 같아요.
홈페이지가 넘 예뻐서 기억에 남았는데 그대로네요~
가격마저 변함없는 곳..♡


코로나 아니면 방문상담도 참 좋을것 같은데요~
거리두기 기간도 연장되었고 해서 인터넷으로 받아보기로 했지요.
첫째때도 작명추천서 받고 아주 만족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
그래서 이렇게 이웃님들께도 추천드리고 있구요^^

개명하실 분들께도 도움이 많이 될거라 생각이 듭니다.
작명추천서가 개명자료로도 쓰일것 같아요. ㅎㅎ

 

 

인터넷에서 작명에 대해 찾아보면 작명법이 여러가지인데요.
정통적인 방식으로 해야 하는데 한글초성을 따지거나 발음오행 파동성명학 등~
여러가지로 헷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작명법을 먼저 배우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이이름작명원은 정통적인 옛 방식을 고집하는 것이 맘에 들었답니다.


우리 조상님들도 정통성명학으로 이름을 지었다고 하니 ...
옛날것이 좋은것 아니겠어요?

 


작명가님의 경력도 아주 화려한 만큼 실력도 대단하시더군요.
사주 분석해주신 내용만 봐도 풍부한데 이름 한자에 어감까지 신경쓰신걸 보니
둘째아이 이름은 어떻게 나올지도 벌써 궁금해져요 ㅎㅎ
이웃님들께도 꼭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