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남자이름 작명소, 인터넷작명원 추천해요.

Love Flower♡ 2021. 8. 23. 18:41

신생아 남자이름 작명소, 인터넷작명원 추천해요.

 

 

울아기 태어나기 전에 시댁에서 돌림자를 2개 알려주셨어요.

돌림자가 들어가도 예쁜 이름이 나올 것 같아서 몇가지 지어봤는데요.

시부모님께서 말씀하시길, 이름은 그 사람에게 잘 맞아야 한다고 하네요.

성명학에 대해 전혀 몰라서.. 어떻게 지어야 하나 고민이 컸는데요.

 

작명소 한군데를 추천받았어요.

지역카페에서도 후기가 많이 보였던 아이이름작명원인데요.

예쁜 이름을 잘 짓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돌림자때문에 신청 전에 문의를 드렸어용.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 작명신청서 양식이 나와있었는데

돌림자를 기재하는 칸도 있더라구요.

돌림자 들어간 이름을 요청하려고 적어드렸는데, 사주랑 맞지 않는 경우도 생각해봐야 하더라구요~

 

 

작명소에서 이름을 지어줄 때는 사주를 먼저 봐주시는데

필요한 기운 파악하고 아이에게 맞게끔 작명을 해야하지만 돌림자는 보통 안맞는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사실 작명소에서 이름 받는 이유가 좋은 이름으로 하려고 하는거 아니겠어요?

안맞으면 아이에게 맞는 이름으로 새롭게 지어달라고 요청했답니다~

 

 

다행히 시부모님도 안맞는 글자 굳이 쓴다고는 안하셨구요.

작명소에서 지어주신 이름쪽으로 기울었는데~

돌림자 이름도 저희가 생각해놓은것이 있었는데 작명가님이 지어주신 이름이

훨씬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아기가 태어난 사주는 기본이고 이름도 요즘스타일로 잘 지어주는 곳이라

이웃님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용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