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기,성인 한글이름 이쁘게 지어주는 작명소 ^^*

Love Flower♡ 2021. 5. 17. 17:51

아기,성인 한글이름 이쁘게 지어주는 작명소 ^^*

 

 

울 아이는 어감이 예쁜 한글로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어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온라인 으로 신청하니까 한글이름도 지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한자이름, 한글이름 같이 받는것도 가능하다고 해서 요청드렸답니다.

 

이름들이 다 예쁘고.. 뜻도 좋고~

작명 추천서에 써주신 내용들이 다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 지어주시는거라 아기 사주에도 다 좋은 이름이에요~~
한글이름 몇개 생각해보려 해도 흔한것들만 떠올랐는데..

작명가님이 지어주시는건 역시 달라도 다릅니다. ㅎㅎㅎ

 

 

친구에게도 추천해줬고~

저는 재작명신청도 했어요. 서비스로 한번 더 지어주시거든요!!

같은 방식으로 이름 짓기를 두번이나 해주시는건데..

이런 서비스는 참 좋은것 같아요 ><

그리고 영어이름도 같이 주시거든요~

 

 

꼭 챙겨놓으세요.

사이트에서는 1년간 조회 가능하다고 합니당 ^^

 

 

이름 잘짓는곳 추천이에요 ~^^

 

아이이름작명원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