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개명이름 잘 지어주는곳!! 온라인작명소 추천이용~

Love Flower♡ 2021. 3. 29. 17:44

개명이름 잘 지어주는곳!! 온라인작명소 추천이용~

 

 

 

이름을 바꾸기 위해 새롭게 작명을 받았어요.

천천히 여유있게 계획한 일이었는데

개명을 시작한지 6개월만에 드뎌 이름이 결정되었네요~

이름이 저에게 잘 안맞기도 하고

부르기에도 불편한 이름이었기 때문이에요~

 

 

 

태어나서 성인이 될때까지 불리던 이름을 바꾼다는게 쉬운일은 아니엇는데요.

앞으로 살아갈 날이 더 많고 계획되는 일도 잘 되려면 이름에 먼저 투자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했답니다.

나에게 안좋다는 말을 들은 이상 맘에 걸릴수밖에 없더라구요..

 

 

 

어떤 이름으로 개명하는가가 문제인데요~

일단 마음에 쏙 드는 이름으로 고르기로 마음먹고 !!
작명소에서 그간 이름을 받았지만 계속 실패했고 아이이름작명원에 맡겼답니다.

정말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이렇게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게 되네요 ㅎㅎ

 

 

 

이름만 들었을 땐 아이들 이름만 지어주실 것 같지만

작명, 개명, 상호, 아호까지도 해주시더군요~
상호작명도 한자로 하신다는데 굉장히 있어보이는 이름이었어요~

상호작명은 특히 더 연구도 많이 해야한다고 하네요.

 

 

 

 

온라인신청하고 나면 직원분께서 연락을 한번 주십니다 !!

사주를 분석해보기 위해 출생일시와 그 외 다른 사항들이 정확한지 확인해주셨고..

2일뒤에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넘나 예쁜이름이라 한번에 결정해버렸어요 ㅋㅋ

 

 

이름을 한반 받고 재작명까지도 받을 수 있어요.

범위를 넓게 보고싶다면 한번 더 받아봐도 되겠지요.

저는 더 혼란만 생길 것 같아 처음 받은 이름 중에 결정했답니다. ㅎㅎ

 

 

 

너무 아기같은 이름은 되도록 피해달라고 했는데..

연령대에 맞게 적당한 어감으로 잘 지어주신것 같아용 ㅋㅋ

작명추천서에 사주풀이도 있고 이름풀이도 있어서

내 사주에 대해 알 수가 있었답니다. ㅎㅎ

 

 

아기이름 작명도 잘하시고 개명도 잘하는 작명원이 여기있었네요 ~~

이름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좋은이름 작명받아보셔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