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이름짓기프로그램 셀프작명소 *사주포럼*

Love Flower♡ 2013. 12. 20. 16:15

이름짓기프로그램 셀프작명소 *사주포럼*

 

요즘은 인터넷작명소에서 이름지으시는 분들이 많은거같아요.

작명소에 직접 방문해서 상담받고 싶었는데 시간이 여의치않아서 저도 인터넷작명소를 찾아봤는데요.

사주포럼 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출생일시를 입력하니까 사주풀이와 함께 맞는이름을 여러개 추천해주네요.

 

 

 

 

사주풀이가 아주 자세히 나와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굳이 작명소 찾아갈필요가 없겠네요~ 사주포럼은 이름짓기프로그램 뿐만아니라

정통사주, 토정비결, 꿈해몽, 손금, 타로카드까지 서비스가 아주 많답니다.

저는 타로카드 보는걸 좋아해서 타로카드 로 운세도 봤어요.

 

 

 

 

사주포럼 이름짓기프로그램 정통이름짓기로 우리아기 이름 지어줬구요.

저도 개명할생각이라 제이름도 봤어요.

맘에드는 이름들이 너무 많은데... 하나만 골라야한다니 안타까울 정도네요ㅠㅠ

 

 

 

 

역시~ 작명 개명 이름풀이분야 1위를 자랑하는 사이트였군요.

어쩐지 믿음이 가더군요!!

저희 가족들 다 이름풀이 해봐야겠어요... 이름이 혹시 안좋으면 개명해야겠죠~

일반인도 전문가 수준으로 손쉽게 작명을 할수있으니 너무 좋네요!!

전문 작명가들이 참여한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나의 운세와 사주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사주포럼에서 확인해보세요!!

사주포럼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