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개명이름 셀프작명! 이름짓기사이트에서 할수있네요~

Love Flower♡ 2020. 12. 7. 17:50

개명이름 셀프작명! 이름짓기사이트에서 할수있네요~

 


올해도 다 끝나가네요~
12월 한달 남았는데요....
코로나밖에 기억 안나는 2020년이었어요 ㅎㅎㅎ
2020년은 그냥 없다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한게 없어요ㅠㅠㅠㅠㅠ

 

저는 내년에 개명을 할 예정이에요...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학교도 거의 못가고 외출도 안했는데요.
법원에 개명접수 하러 가기전에 이름을 먼저 지었어요.
개명할 이름만큼 중요한게 없더라구요 ~~

 

 


요즘 성명학적으로 이름이 안좋다고 개명하시는 분들 참 많던데요.
저의 개명사유는 성명학은 아니지만 마음에 드는 이름이 사주와도 잘 맞았으면 해서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았죠.
셀프작명이라서 재미있더라구요 ~^^

 

 


사주포럼 정통 이름짓기는 전문가수준의 작명이지만
일반인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출생일시 입력하면 맞춤형 이름들로 쭈욱 확인할 수가 있답니다 ~~~^^

 

 

 

한때 저희동네에 작명소가 많이 있었는데...
이런 프로그램이 있어서 대면할 필요도 없이 내 이름 찾을 수 있어서 넘나 좋으네요.
아기이름 지으시는 분들도 많은것같아요~
실시간 작명도 보이더군요 ㅎㅎ

 

 

 

인터넷작명분야에서 1위라고 하는데 그럴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
좋은이름짓기 사이트에서 예쁜이름 잘 지어보시길 바랍니다.
강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