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작명 신생아 이름지은곳 추천할게요 ~

Love Flower♡ 2020. 10. 19. 17:13

아기이름작명 신생아 이름지은곳 추천할게요 ~

 

 

 

 

코로나때문에 아기데리고 나가질 못했어요 ㅠㅠ

답답하긴 했지만 ..확진자도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ㅠㅠ

 

임신기간동안에도 병원가는게 마음 편치 않았지만

다행히 아기는 건강하게 잘 태어났답니다 ~
조리원에 있는 동안에도 불안하긴 했지요ㅠ

 

 

 

정말 필요한 외출 아니면 자제하고 있었어요 ~
아기 이름을 지어야 할 작명소를 찾아봤는데 온라인 작명소가 있더라구요 !!
전국적으로 유명한 아이이름작명원 ~~

작명 진짜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성명학적으로 좋은 나만의 이름을 지어주시는건데

기본적으로 아기의 사주가 필요해요.

필요한 기운에 따라 작명되는 이름도 다르더군요 ^^

친구에게도 아이이름작명원을 추천해줘서 이름을 받았는데

작명추천서를 보니 전혀 다른이름도 있고 비슷한 이름도 있었어요. ㅎㅎ

태어난 날과 시에 따라 이렇게 달라진다는게 신기하기도 했네용 !

 

 

정통 성명학적으로 좋은이름을 찾는게 전문가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

작명비용이 비싸진 않을까 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은 가격마저 착한 곳 ㅠㅠ

그래서 남들에게 추천하기에도 부담이없었어용~

 

 

 

마음에 안들면 재작명신청도 가능 !!

영어이름도 놓치지 말고 같이 받으셔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