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개명절차 -> 개명전문업체 개명도우미 추천 !!!

Love Flower♡ 2020. 9. 18. 17:27

개명절차 -> 개명전문업체 개명도우미 추천 !!!

 

 

 

 

제가 개명한지 벌써 6개월이 넘었어요.
새로운 이름으로, 내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지내고 있답니다 ~
이름이 워낙 싫었고 놀림받았던 기억도 있기 때문에
어디가서 이름 말하는게 참 싫더라구요.
예명을 만들어서 쓰기도 했지만 참 못할짓이네요 ...

 

 

 

개명을 하고나니 이름에 대한 고민거리가 없어져서 어찌나 좋은지요.
은근 절차가 까다롭고 요즘은 허가율도 낮아진 추세라 걱정이 많았는데
개명전문업체 개명도우미 덕분에 안전하게 개명절차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

 

 

 

이름 스트레스는 아마 겪어보신 분들만 알것 같아요 ~
예명을 지어서 쓰기도 했는데 이건 내 이름이 아닌데 내이름이고 ...
이런 애매한 기분 정말 싫었죠ㅜㅜ
저는 개명도우미에서 법무대행도 했지만 그 전에 좋은이름을 짓기도 했어요.

 

 

 

겸사겸사 후회없을 이름으로 정하려고 사주도 따져봤는데
작명하시는 분께서 저랑도 어울리면서 좋은이름으로 골라주셨더라구요.
법무대행도 개명전문가가 하니 당연 허가율도 높아지구요 ~
필요에 따라 소명자료를 따로 준비하기도 하고 결격사유가 있을 땐 어떤 서류를 준비하라고 조언해주시기도 합니다.

 

 

 

개명도우미는 누구에게 추천해도 손색이 없네요 ~
이름때문에 고민이라면 무조건 개명도우미 !!
홈페이지 먼저 접속하세요 ~~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