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쌍둥이들 이름 작명 잘하는곳 !! 인터넷작명소에서 받았어요 ~

Love Flower♡ 2020. 9. 14. 17:23

쌍둥이들 이름 작명 잘하는곳 !! 인터넷작명소에서 받았어요 ~

 

 

 

 

쌍둥이 이름을 실력있는 작명가님께 받았어요 ~
벌써 1년이 다되어가는데요. ㅎㅎ
형제끼리 연관되게 짓고 싶었거든요 !!

 

이름은 예쁜것도 중요하지만 아기 본인에게 제일 좋아야 하기 때문에
사주를 먼저 분석해보는 것이 순서라고 해요 !!~

 

 

 

 

아이이름작명원에 소문듣고 찾아가서 신청을 했어요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이름 받아볼 수 있는데요 ~
여기 작명가님이 참 센스있으세요. ㅎㅎ
쌍둥이답게 비슷한 느낌으로 지어주셨거든요 ~

 

쌍둥이는 대부분 1~2분 차이로 태어나서 사주가 같을 확률이 높지만
1분 차이로도 사주가 바뀌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이이름작명원은 정통 성명학방식으로 꼼꼼하게 다 따져보시고 작명이 된답니다 ~~
1~2일 정도 소요되요 !!

 

 


온라인 작명소 중에서도 후기가 가장 좋은 곳이라서 기대했는데
만족스러운 작명을 받아서 참좋으네요 ~^^

 

 

 

이름짓는것도 어렵지만 ~
결정하는것도 쉽지 않아요. ㅎㅎ
우리 부모님은 제 이름을 어떻게 지어주셨을지 한편으론 궁금해지더라구요 ㅋㅋ

 

울 아이들이 커서 본인 이름에 만족해줬으면 좋겠네요 ~
작명소에서 작명법에 잘 맞게 지었고 어떤 의미를 담아 지었는지 나중에 알려주면 좋아하겠죠? ㅎㅎ

 

 

 


아이이름작명은 온라인 작명소에서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