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야기

무료작명프로그램 으로 아기이름 짓기

Love Flower♡ 2013. 12. 19. 16:43

무료작명프로그램 으로 아기이름 짓기

 

요즘 인터넷작명소가 많지요 저는 사주포럼에서 작명프로그램으로 우리아이 이름 지어줬답니다.

사주와 성명학에 정확히 맞춘 아주 좋은 이름이에요^^

이름들이 아주 광범위하게 나오기 때문에 맘에드는걸로 고를수 있어요.

한개만 선택해야된다는게 정말 아쉽네요ㅜㅜ

 

 

 

 

저는 중성적인 이름을 선호해서 출산전에 남편이랑 이름을 몇개 생각해봤었는데요.

생각해둔 이름도 사주포럼 작명프로그램으로 사주에 맞는이름이 되는지 알아볼수가 있어요.

제가 지은건 없고~ 사주포럼에서 추천해준 이름으로 결정했네요^^

 

 

 

 

집안에서 쓰는 돌림자를 따라야한다면 돌림자 입력란에 한자를 입력해보세요.

우리아기 사주와 맞는이름이 되는지 알려줘요~

요즘 돌림자를 잘 안쓰는 추세라서..저희도 안썼네요.

사주포럼 작명프로그램 정말 신기하네요.

 

 

 

 

역시나~ 인터넷작명 개명 이름풀이 분야 1위였군요 !!

전문 작명가들이 실제 활용하고 있는 사이트라고 하니~ 정말 믿어도 되겠어요.

다른사이트에서 낚시글을 하도많이 봤더니 이제 사주포럼 말고 다른곳은 가기 싫으네요.

작명 개명 하실분들 사주포럼에서 이름짓는거 강추해드려요^^~

 

 

 

 

사주포럼에는 작명프로그램 외에도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네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사주포럼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