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작명 잘하기로 소문난곳 추천 ^^*

Love Flower♡ 2020. 7. 20. 17:57

신생아작명 잘하기로 소문난곳 추천 ^^*

 

저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했어요 ~
첫아이 이름짓고서 두번째로 신청을 또 하게됐는데
가격도 그대로 ..여전히 친절하시네요 ^^

 

 

 

첫아이때랑 마찬가지로 영어이름도 지어주셨고
돌림자이름도 있고 아닌이름도 있고 ~
요청하는대로 다 해주셔요 ㅎㅎ
돌림자는 아기에게 맞아야 가능하지만 구애받지는 않았어요 ~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신청서만 작성하면 되어서 간편하더라구요.
저희는 신청하기전부터 이름에 대한 걱정이 많았거든요.
모든 면에서 다 잘 맞고 좋았으면 좋겠는데 뜻때로 안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
그치만 안되는것 없었고 ..아기 사주에 따라 이름도 나오는거라 순리에 맡기는것이 가장 편했어요 ㅋㅋㅋ

 

 


작명가님 실력도 대단하시지만..
서비스도 너무 좋지요~ ^^
한자이름은 맘에안들엇다고 하면 재작명한번 받을 수 있답니다.ㅎ
가격도 착하고 ...
장점들이 너무 많으니 아이이름작명원으로 몰려올수밖에요^^

 


온라인으로 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ㅎ
아기이름 지으실 분들 꼭꼭 참고하세요^^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