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문작명가들도 인정한 셀프작명 프로그램 정통이름짓기!

Love Flower♡ 2020. 7. 6. 17:24

전문작명가들도 인정한 셀프작명 프로그램 정통이름짓기!

 

 

 

 

신세대이신 저희 시어머님께서 셀프작명 프로그램을 알려주셨어요 ~
아기 출생신고 해야할 기간이 지나서야 이름을 결정하게 되었지만 ..
참 그동안 우여곡절이 많았죠 ^^;

 

 

 

사주포럼을 알게되기 전에 작명소 3군데에서 거금들여가며 좋은이름이랍시고 받아왔는데 ..
이름이 다 맘에 안드는거에요 ㅠㅠ
울아기에게 좋은 이름이라지만 ..
맘에안드는데 억지로 선택하기도 싫고 ㅠㅠㅠㅠ
참 결정하기 어려운 나날들이 계속되었어요 ㅜ0ㅜ

 

 

 

아기아빠는 출생신고 빨리 하자고 하는데 ....
이름 선택하면 평생 불러주는거잖아요 ㅠㅠㅠㅠㅠ
절대로 대충 결정하고싶지는 않았거든요 ㅜ.ㅜ
그래서 나중에 어머님께서 알려주신 셀프작명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생각하고 해봤는데
너~~~~~무나 이쁜 이름이 많더라구요 ^^*

 

 

 

사주풀이도 너무나 정확한것이 ....
이건 전문가들도 쓰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니까 더 마음이 놓이잖아요 ~~~~~
검증되었다는거니까 ^^*
사주 역학을 우리나라 최초로 인공지능화해서 정확한 결과가 나오게끔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개발자 분들 정말 대단하신거같아요 !!!!!

 

그런데 가격도 너무 착하다는것 !!
이름들도 참 다양하더라구요 ~
추천된 이름만 받아도 넘치지만 돌림자이름만 따로 보기, 생각한이름만 따로보기 등등 ..
기능들도 넘나 좋은것 ><

 

 

 


저는 우리아이 이름이 중성적이었으면 했는데 ~
제 취향에 맞는 이름도 작명이 가능해서 넘 좋더라구요 !!!

너무 특이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흔치않은 이름으로 하고싶었는데
네 ...제가 좀 까다롭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학창시절에 너무특이한 이름으로 고통받았던 기억이 있어서인지
적당히 흔했으면 하는 것도 있는데 그렇다고 너무 흔한건 싫고.
어쩌라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됐든 우여곡절 끝에 이름을 정했어요 !!!
정말 ..엄마아빠의 사랑과 정성을 담아 이름을 지었는데요.
나중에 커서 본인이름 마음에 들어했으면 좋겠어요.
성명학적으로 다 따져서 잘 지은거니까 자랑스러워 하겠죠 ?

 

www.sajuforum.com  

 

사주포럼

사주, 궁합, 무료 운세, 셀프작명 사이트, 이름풀이, 이름짓기, 인터넷 작명소.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