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생신고 전 아기 이름풀이는 필수 !!

Love Flower♡ 2020. 6. 2. 18:47

출생신고 전 아기 이름풀이는 필수 !!

 

 

 

아기 출생신고 기간이 얼마 남지않은 상태에서

이름을 급하게 ....지어놓고 말았는데요!

출산 후 건강이 안좋아져서 병원다니느라 출생신고도 잊고있다가

기간 임박해서 아차 싶은거에요~
빨리 이름지어서 신고하자 했는데 ...

이름을 너무 빨리 지은건 아닌가 고민이 되더군요.

평생 불려질 이름인데 아무런 고민도 없이 덜컥 정하기가 ..

 

 

 

그래서 작명 사이트에서 이름풀이를 한번 해봤어요.

한자는 제가 찾아보고 뜻 좋은 한자로 이름을 만들어봤는데

한자 의미에 아기아빠와의 추억도 담겨있는거라 딱 좋았거든요.

어감이나 이런건 생각안했었는데,

이름풀이를 해보니 사주랑 다행히 잘 맞다고 나왔네요!

 

근데 이름을 몇번 불러보니 ..영 어색한 느낌인거에요~

이름짓는 일 만큼 중요한것도 없는데 미뤄두고 말았으니 ..

조금 더 생각해보기로 했어요~

 

 

 

이름풀이를 했던 작명사이트가 사주포럼이라는 곳인데

이름짓기도 가능하더군요!!

셀프 작명이라고 해서 성명학적으로 잘 맞는 이름을 전문가 아닌 사람들도

작명이 가능한 프로그램이었어요~*

이름풀이만 하려다가 작명까지 하게 되었지만

처음에 지었던 이름보다 더 마음에 드는 이름을 얻게 되었고

아주 만족한답니다 !!☆

 

 

 

요즘 개명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

개명사유가 거의 성명학이라고 해요~
이름지을 때 미리 따져본다면 개명할일도 없을테니

아기이름 지으실 분들 한번 더 신중하게 생각하셨으면 하네요!

 

사주포럼 추천해드리고 갑니다~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