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셀프이름짓기! 신생아 작명 하는곳~~

Love Flower♡ 2020. 5. 18. 18:00

셀프이름짓기! 신생아 작명 하는곳~~

 

 

 

안녕하세요 !
제가 고급정보를 드리고 싶어서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 자제하고 있는 이 시국에 ..
작명도 인터넷으로 할 수가 있더라구요 !!!!!
아기 사주에 좋게 이름을 짓는 방식이에요~~

 

 

 

 

처음엔 동네 작명원에 갔었어요~
집에서 가까운곳이라 기대하고 갔지만 ...
좋은 이름이라곤 해도 영 맘에들지 않았어요ㅠㅠ
맘에안드는 이름으로 차마 정할 수가 없어서
몇가지 더 알아보기로 했는데요~

 

온라인으로 작명소를 찾아보니 사주포럼이라는 신생아 작명소가 있네요 !!
완전 반가웠죠~~~

 

 

 

 


유료걸제 하고 셀프이름짓기를 해보니까 하나도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출생일시를 먼저 입력해야 하는데 이걸로 사주분석이 되면서 본인에게 좋은이름만 추천되는거였어용~^^

 


외출 어려울때 이렇게 고급 프로그램으로 좋은이름만 쏙쏙 뽑아낼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
아직 작명소 고민중이라면 셀프이름짓기도 고려해보세요~
출생신고 기간은 넉넉하지만 은근 이름 고르는게 어렵더라구요 ㅎㅎㅎ
사주포럼 강추입니다 ♡

 


www.sajuforum.com 정통이름짓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