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가들 이름 잘짓는곳 ^^ 온라인작명소에 신청해보아요~*

Love Flower♡ 2020. 3. 26. 18:04

아가들 이름 잘짓는곳 ^^ 온라인작명소에 신청해보아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인해

아기 이름도 온라인 작명소에서 받아보았어요. ㅎㅎ

예전에 비해 온라인 서비스들이 많이 발전해서

요즘같은 시기에 잘 써먹고 있는듯 해요. ㅎㅎ







아기이름을 지어야 하는데

요즘 어디 방문하기도 어렵잖아요~
전문가가 직접 이름 지어서 작명추천서 작성해주시는

온라인작명소가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저희가 이름 받은곳은 아이이름작명원이에요.

첫째 아이때도 이름을 여기에서 지었는데

그땐 방문했었죠~

원장님 인품 너무 좋으시고 작명분야의 완전 실력자에요.

방송출연도 많이 하셨지만

요즘은 노출을 꺼려하시는것 같더군요..







원장님 책 보면서 작명에 대해 많이 알게되기도 했는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방문은 자제한다고 들었네요.

저희도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받았지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지어주시는 이름은 세련되고 예뻐요.

옛날식 이름 절대 아니고 엄마아빠가 최대한 원하는 느낌으로

맞춰주시려고 하시거든요~






가격도 착하고...

부담없는 온라인작명소라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네요^^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