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초 작명소~ 이름 잘짓는곳 좋네요 ^^*

Love Flower♡ 2020. 3. 16. 17:43

서초 작명소~ 이름 잘짓는곳 좋네요 ^^*


분위기가 뒤숭숭한 요즘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이고 ..
꽃샘추위도 무시못하네요~
약국에 가려고 잠깐 외출했더니 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ㅜ







서초 작명소 이름잘짓는곳을 발견했는데요!
온라인만으로도 작명을 받을 수 있거든요~
맘카페나 지역카페에서 많이들 추천하는곳이에요!


작명가님의 경력이 상당하시고 ..
(여담으론 인성도 너무 좋으시다고 ^^)
생년월일시 기준으로 사주를 분석해서
본인에게 잘 맞는 이름을 작명해주신다고 합니다.
정통성명학 방식이죠~







성명학에 대해 전혀 모르는지라 ..
출생일시가 왜 필요한가 했는데
사주를 먼저 분석해보기 위함이었어요~~
역학에 관심가져본적이 없었는데
아기덕분에 여러가지 배우게 되네요 ^^







서비스가 너무 좋았던 것이..
이름을 처음에 받았을 때 예쁘면서도 너무 빨리 결정해버리기엔 아쉬웠는데
재작명서비스도 있더라구요 ^^
2~3개정도 더 받고싶었는데 제맘을 딱 알아주셨어요. ㅎㅎ





온라인 작명소 www.iirum.com 에서 신청해보시면
좋은이름 작명 받으실 수 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