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작명소! 아기이름 잘지어주셨네요 ♡

Love Flower♡ 2020. 3. 11. 17:06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작명소! 아기이름 잘지어주셨네요 ♡



아이이름작명원 이라고 그전부터 들어봤던 작명소인데

이름 너무 잘지어주시네요~♡

레몬테라스 카페에서도 추천받았었는데

직접 이름을 받아본건 처음이었어요.


좋은 이름을 지어야 아기 앞날에도 도움이 되고

이름으로 인해 운명이 바뀌기도 한다는 말을 들어보니

잘 지어야겠더라구요!

저도 지어놓은 이름이 있었지만 전문가는 아니다보니

막상 겁이 나더라구요!





신생아 작명을 전문으로 하는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사주를 먼저 분석해보고 작명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요즘은 한글이름도 예쁘게 지어주신다고 하네요!
특이한 어감의 한글이름을 원하신다면 같이 요청하셔도 좋을것같아요!

작명만 신청했을 뿐인데

한자이름, 한글이름에 영어이름까지 주시는 서비스!!

여기 서비스 넘나 좋아요~

저랑 아기아빠도 영어이름 하나씩 지어놨거든요.

한번씩 쓸일이 있더라구요~
근데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사주랑 잘 맞게 영어이름까지 지어주셔서

완전 득템한 기분이었어요 !!ㅎ





혹시나 이름 고르기가 어렵거나 아쉬운 마음이 든다면

한번 더 요청하실 수가 있답니다!
재작명은 무료로 해주시니까요~~~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결정해야 하지 않겠어요? ^^




온라인 작명 신청은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