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주포럼 아기이름짓기 셀프작명프로그램 넘나좋아요 ^^

Love Flower♡ 2020. 2. 10. 17:25

사주포럼 아기이름짓기 셀프작명프로그램 넘나좋아요 ^^






요즘 대세이면서 인터넷작명분야 1위인

사주포럼 에서 아기이름짓기를 직접 했어요!

셀프작명이 가능한곳이라 너무 맘에드네요~^^


처음 짓는 아기이름이고

내가 예쁘게 지어서 주고 싶었거든요!

전문가에게 받기보다는 엄마가 선물해주는 이름이라고

의미를 담고 싶었는데

셀프작명을 통해 사주랑도 잘 맞추게 지어서

뿌듯하네요~^^







이름짓는 방법은 어렵지 않았어요!

프로그램상으로 사주를 입력하면 아기에게 좋은 이름들을

추천받게 되는데요!

마음에 드는 이름을 선택해서 클릭하면

이름에 대한 부연설명들이 나온답니다.

예쁜이름이라고 해서 무조건 선택하기보단

아기에게 필요한 부분이 잘 보충되었는지

이름에 담긴 뜻은 좋은지 잘 살펴봐야할 필요가 있어요 ^^







평생 쓸 이름이라서 그런지 사주포럼 이름 결정하는게

쉽지는 않죠?

이름은 후천운을 열어준다고 합니다.

어떤 이름을 짓느냐에 따라 운로를 결정하기 되기 때문에

사주를 꼭 보고 짓는 이름이 좋다고 해요~^^







아직 이름결정하기가 어렵다면

사주포럼 셀프작명프로그램을 추천해요!

좋은이름들 중에서 엄마아빠가 부르기 좋은 이름으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





셀프작명소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