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아기작명소 인터넷작명 신청해서 받았어요~ ^^

Love Flower♡ 2020. 2. 4. 18:30

남양주 아기작명소 인터넷작명 신청해서 받았어요~ ^^






이름 너무 잘지어주는 작명소가 있어서

추천하고 싶어요!!

남양주 아기작명소 온라인으로 이름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생년월일시를 기준으로 사주를 풀어서

좋은이름 뽑아주셨답니다 ^^


이름짓는법에 대해 잘 몰라서 출생날이 왜 필요한지 궁금했는데

사주를 풀기 위함이었더라구요 ㅎ

역학에 대해 정말 아는것이 없었거든요..

아기이름 지을 때 사주를 풀어주신 내용을 보니

저도 제 사주에 대해 궁금해지더라구요 ㅋㅋ





남양주에서는 마땅한 아기 작명소를 찾지 못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온라인 작명을 받게되어 다행이었어요~^^
아기이름에 대해 설명도 잘되어있고

작명소에 안가도 인터넷으로 이렇게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해요 ><



맘카페에도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하고 왔는데

이웃님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었어용 ^^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한자이름을 예쁘게 지어주셨는데

영어이름도 서비스로 같이 주셨구요~
이름이 다 맘에안들면 무료로 재작명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너무나 착하죠? ㅎㅎ




아기 작명소 찾으신다면

망설임없이 "아이이름 작명원" 추천해드릴거에용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