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이름짓는곳 추천! 요즘은 온라인으로 이름지어요~*

Love Flower♡ 2020. 1. 23. 16:55

신생아 이름짓는곳 추천! 요즘은 온라인으로 이름지어요~*





낼부터 명절이에요~
연휴이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는

즐거운 명절이네요!
풍성한 설 되시기 바랍니다 ^^*





저희 집은 조카가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명절이 더 기다려지는것 같아요 ㅋㅋ

제가 이름을 선물해줬는데요.

아기들 태어나면 좋은 이름 지어야 하는데

많이들 고민하실거에요~

요즘은 다들 온라인으로 이름 받잖아요.

저는 아이이름작명원을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

제가 3년전쯤 개명했었는데

제 개명이름도 지었던 곳이거든요.

신생아이름 전문인데 개명도 잘 해주셔서

여전히 이름에 만족하고 살아갑니다. ㅎㅎ





울조카 이름도 사주 잘 따져보고 짓고싶었고

아이이름작명원이 워낙 요즘시대에 잘맞게 이름을 뽑아주셔서

조카이름도 자신있게 추천을 하게 되었어요. ㅎ


서비스로 영어이름도 지어주셔서 새언니에게 선물했더니

너무 좋아하시드라구요~^^






이름짓는거 어찌보면 별거아닌것같지만

평생 사용할 이름을 짓는 중요한 순간이랍니다!

좋은 작명가를 만나는것도 행운이지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정통 성명학으로만 이름을 짓는답니다.

요즘 틀린 작명법으로 하는곳 많아서 ..주의하시길 바래요!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아이이름작명원 온라인신청 하시려면 www.iirum.com 사이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