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쌍둥이 작명 잘해주는 인터넷 작명철학관 추천해요 ^^*

Love Flower♡ 2020. 1. 16. 17:52

쌍둥이 작명 잘해주는 인터넷 작명철학관 추천해요 ^^*



쌍둥이 출생신고 한지 벌써 1년이 다되어갑니다. ㅎㅎ

이란성이라 각자 이름을 지으려고도 했는데

이왕이면 ..남매느낌나게 짓고 싶더라구요 ㅋㅋ

이름 잘지어준다는 작명소를 찾았는데 아이이름작명원에서 했어요!


여기는 지역카페에서도 진짜 많이 추천해주는곳이고 ..

서비스로 영어이름도 지어준다고 해서 끌렸죠 ㅎㅎ

온라인으로 신청해서 이름받기까지 할수있어용!







작명가님께서 센스있게도 쌍둥이 느낌나게 지어주셨더라구요!

울아이들은 2분차이라 같은사주이려나 했는데

1분차이로도 사주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다하네요~

암튼 아이이름작명원은 작명철학관 중에서는 내맘속의 1위!!!!!






이름짓는거 사실 엄마아빠가 직접하려면 참 어려워요~
내심 우리부모님은 내이름 어떻게 지으셧을지 궁금해지기도 했네요 ㅋ

흔하디 흔한 이름이지만 ...






아이들이 커서 이름에 대해 어떻게 지어졌는지, 어떤 뜻인지 얘기해주면

좋아할듯해요 ^^

이름지으면서 느낀건 작명소의 선택이 정말 중요하다는거였어요!

많은 작명소중에 고르기 힘드시겠지만 저는 아이이름작명원을 강추해요! ^^






온라인신청은 사이트에서 하세용~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