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특이하고 예쁜이름, 셀프작명으로 지어보세요!!

Love Flower♡ 2020. 1. 14. 18:19

특이하고 예쁜이름, 셀프작명으로 지어보세요!!.



아기이름 지으려고 하시는 분들~

흔한 이름은 싫으시다구요!!?

그렇다면 취향에 맞는 이름짓기가 가능한

"셀프작명"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저는 제가 개명할 이름을 직접 셀프작명으로 지어보았는데

사주에 잘 맞으면서도 마음에 드는 이름이 작명이 되더군요!

흔한이름보다는 내 마음에 들면서도 예쁜이름이 좋잖아요 !!?

아기이름도 셀프작명으로 지어보실 수 있답니다!






사이트는 "사주포럼"으로 들어오셔서

정통 이름짓기를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출생일시를 입력하고 나면 좋은 이름들이 추천되고,

생각한 이름을 따로 입력해서 한자를 작명할 수도 있구요~








셀프작명은 프로그램으로 직접 이름을 짓는건데요.

아기이름 혹은 개명할이름을 내가 직접 선택하는 만큼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선택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것 같네요~^^






다만 한자로 이름이 작명되다 보니

특이한 글자들은 한자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고~

이름이 너무 특이하면 놀림의 대상이 될 수도 있으니

잘 고려하셔서 선택하시면 될것같네요!







사주포럼 홈페이지 알려드릴게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