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기작명 셀프작명프로그램으로 짓기!

Love Flower♡ 2019. 12. 23. 17:38

아기작명 셀프작명프로그램으로 짓기!


아이이름은 사주와 잘 맞는 좋은이름도 중요하지만
엄마아빠 마음에 드는 이름이어야 해요~
이름도 취향이죠!! 같은 이름이라도 예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다른 의견도 있으니까요. ㅎㅎ





아기 이름짓기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저는 사주포럼에서 딸아이 이름을 지었어요.
작명프로그램으로 출생일시를 분석해서 추천되는 이름을 보니
갯수가 굉장히 많더군요~~
첫째아이때는 작명소 가서 받았는데 2~3개정도 지어주셧지만
이름짓기사이트에선 더 많은 이름을 받을 수 있었네요. ㅎㅎ





사주포럼은 전문 작명가들이 만든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정확도도 굉장히 높고 사주와 성명학적으로 가장 좋은이름이 추천됩니다.
돌림자 이름과 외자이름도 작명이 가능하구요~
특정 이름이 한자작명이 되는지도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 형태의 이름짓기가 된다는거죠^^





사주포럼에는 작명외에도 운세가 종류별로 다 있답니다.
저는 원래 사주풀이를 봤었는데 올해는 내년을 미리 대비해서 토정비결도 봤어요. ㅎㅎ
정통 역학 사이트 사주포럼 꼭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