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셀프작명소에서 지어보니 너무 좋네요 ^^

Love Flower♡ 2019. 12. 6. 17:56

아기이름 셀프작명소에서 지어보니 너무 좋네요 ^^.




두 아이들 이름을 셀프작명소에서 지었어요!

이름 그대로~ 직접 이름을 짓는거에요.

프로그램 작명이라고 해서 랜덤으로 이름이 추천된다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

사주포럼 사이트에 있는 셀프 작명은

"사주"를 기본으로 하여 본인에게 좋은 이름을 추천해주는

고품격 프로그램입니다 ^^





랜덤으로 이름이 추천되는 프로그램이었다면

저도 아이들 이름을 짓지 않았을거에요~~^^

사주포럼은 이미 운세 사이트로 유명하잖아요.

정확도 높고 내용도 풍부하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역학 사이트인데요.

작명소에 찾아가지 않고도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너도나도 셀프작명을 찾지 않을까요?




사주포럼은 최근 모바일 어플도 출시가 되어서

더욱더 인기가 많아졌더라구요~

모든 서비스들이 비교적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것 같네요!



아기 작명 뿐만 아니라 개명하시는 분들도

본인의 이름을 직접 짓기도 하신답니다!

사주포럼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이용해보셔도 좋아요~

무료 서비스들도 많이 있습니다 ^^




이름짓기, 셀프작명은 홈페이지로 오세요~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