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셀프작명소 추천! 직접 이름짓기 재밌네요><

Love Flower♡ 2019. 9. 26. 17:14

아기이름 셀프작명소 추천! 직접 이름짓기 재밌네요><



아기이름을 직접 지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셀프작명이라고 해서~
사주가 분석되어 나오는 명품 프로그램입니다!

아기 이름짓기에 제격인것 같고~

개명도 가능해요!


울아기가 저번달에 태어나서 열심히 이름을 지었는데

저희가 생각한이름보다 추천되는 이름이 더 예쁘더라구요 ㅋ

프로그램작명으로 이름짓기 완료되었습니다. ㅎㅎ


돌림자이름도 짓고.. 외자이름도 되고~

여러형태의 이름작명이 다 가능한데

선택범위가 넓다보니 고민하는것도 나름 재미네요. ㅎㅎㅎㅎㅎ


평생 써야할 이름이니까 빨리 결정하는게 힘들어서

한달동안은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너무나 맘에드는 셀프작명프로그램이네요!


아기 이름 직접짓기 추천합니다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