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주포럼] 아기 이름 짓기, 아기 이름 작명, 작명 사이트, 작명 프로그램, 이름 짓는 법

Love Flower♡ 2019. 4. 12. 11:06

[사주포럼] 아기 이름 짓기, 아기 이름 작명, 작명 사이트, 작명 프로그램, 이름 짓는 법




금요일이네요~~
한주 마무리 잘 해야하는 날이죠!

내일이면 주말인데~
다들 계획 있으신가요?




요즘 날씨에는

꽃놀이가 제격인듯 합니다.

출근길에 보니

벚꽃이 예쁘게 피어있더라구요^^






집앞에서 찍어본

벚꽃이에요~

요즘 벚꽃놀이가 한창일텐데

벚꽃을 볼 수 있는 시간이

길지 않아서 아쉽지만...

봄에 실컷 즐겨야겠어요.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특별히 시간 내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눈요기가

꽃놀이 인것 같아요~^^








사실 2019년이 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4월이라니

뒤늦게 놀라게 되는데요. ㅎ

저희 아기가 벌써

첫돌이 다가온다는 얘기네요~




작년 봄에 울 아이가

태어나고

조만간 돌잔치를 준비해야 할

시기가 왔어요.




첫 출산, 첫 육아였기 때문에

아무것도 몰랐죠~

인터넷으로 많이 접했지만

간접적인 경험과

직접적인 경험은 아주 크게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많이 힘들었지만

한편으로는 이쁜 울아기 보는 재미로

살아가기도 했는데요.

힘든것보단 예쁜 아기와의

아름다운 추억이

더 깊게 남아있는 듯 합니다. ^^







출산, 육아를 겪으면서

엄마의 위대함에 새삼 놀라곤 했죠.

우리엄마도 나를 이렇게

키우셨겠구나 하는 생각과

막상 나도 이런상황이 되니

나도모르게 헤쳐나가고

있더라구요. ㅋㅋ




어쨌든 결론은

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대단하다는 거죠^^

공감해주시는거죠? ㅎㅎㅎ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조금 아팠기 때문에

병원에서 지냈었는데요.

출생신고를 한달안에

해야 하는것도 잊어버렸다가

뒤늦게 이름을 짓고

신고를 했었어요. ㅎㅎ




좋은 작명소를 찾아보지도 못하고

저희 부부끼리 이름을 생각해보고 있었는데

사주포럼을 누군가가 추천해줘서

셀프작명으로 이름을 짓게 되었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사주포럼 추천해준 친구에게

한턱 크게 내야하는데 ㅋㅋ

오늘 당장 연락해야겠네요~






진짜 맘에드는 작명소였어요.

일단 온라인으로 이름을 짓게


셀프작명이에요.

엄마아빠가 직접 이름을 짓는거죠~




출생일시에 맞게

아기 사주와 가장 적합한

이름들을 추천받는거고,

수많은 이름중에

엄마아빠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되는데요~




요즘 인기있는 사이트답게..

예쁜이름들을 잘 지어주더라구요.

추천받은 이름보다

내맘에 드는 이름이 있다면

따로 입력해서 결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근데 내맘에 드는 이름이

사주포럼에서 무조건 작명이 되지는 않는다는거..

아기에게 최고로 좋게,

또 성명학적으로 맞게 지으려면

많은것을 고려해보아야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당 ^^







궁금하다면 사주포럼에

접속해주셔요~

PC, 스마트폰

모두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으로 아기이름을

작명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산후조리원에서도

아기이름 짓는다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지냈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지금 짓는 이름이

아기 크는동안.. 성인 되서도

쭈욱 쓸 이름이잖아요 ?

그래서 더 많은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가족들 의견도 들어보고..

이 이름은 어떨까.. 저 이름은 어떨까

이름 후보도 생겼다가 지웠다가..

나름 행복한 고민을 했던거죠^^








이름짓기에 대해

제한적인것은 없고~

돌림자 넣은 이름, 외자이름,

흔치 않은 두글자 성씨와

용신에 맞게 작명하기 등등

모두 가능하답니다.




사주포럼 아기 이름짓기

간단히 한번 살펴보실까요? ^^







아기 이름 짓기 절대 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신중하게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어느 작명소도

이런 고급 서비스를 해주는 곳은

없을듯 하네요~

다른 친구의 경우만 봐도

유명하다는 곳 가서

이름을 받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서 다른곳 가서

또 받고...

그런경우를 봐서 그런지

이름짓는거 급하게 생각할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비록 출생신고 할 때

과태료를 지불하긴 했지만

후회없는 이름짓기였어요^^

이건 뭐 저희의 불찰이었으니까요ㅜㅜ!!!




작명 프로그램으로 이름짓는 법

어렵지않죠?

이웃님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사주포럼 사이트에요.







꼭 아기이름 작명 아니고

개명하시려는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www.sajuforum.com

좋은 이름짓기, 명품 이름짓기, 아기 이름 정하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