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이름풀이, 개명 이름에대해 궁금하다면 ?

Love Flower♡ 2019. 4. 8. 17:46

작년에 어디선가.. 이름이 안좋다는 말을 언뜻 들었는데

신경쓰지 않았죠!

이름에 대해 별생각 없었지만 ..

사주포럼에서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풀이를 해보니

완전 안좋은 이름인거에요ㅜㅜ

풀이를 읽어보니 내가 살아온 과정이랑 비슷해서....

진짜 이름때문인가도 싶더라구요.







나한테 제일 좋은 이름을 찾고자 개명하려고

셀프 이름짓기까지 이용했는데요.

현재 이름에서 한자만 변경하는것도 생각해보고 ....

이름을 완전히 바꾸기엔 부담이 되어서 비슷한 이름도 찾아보고.

여러 형태의 이름을 지을 수가 있게 되어있었어요.





사람마다 이름에 대한 취향도 있잖아요.

이왕 바꾸는 이름 ..제일 좋은 이름으로 하고 싶어서

몇일동안 고민을 했었어요. ㅎㅎ

지금은 개명한 이름으로 마음이 안정되었어요.

사주포럼이 제 인생을 구해준것 같네요 ....

이름풀이, 사주, 개명 모두 다 가능한곳 ...

사주사이트에서 이름풀이 한번 해보세요!
여러분의 인생의 전환점이 될지도 모른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