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주작명 셀프작명소에서 이름지었어요^^

Love Flower♡ 2019. 1. 7. 17:15

두 아이들 이름을 사주포럼에서 지었는데요~

셀프작명소에서 직접 이름짓는다는게 넘 재밋더라구요. ㅋㅋ

저도 친구에게 얘기듣고 알게되었는데

이름짓기가 어려우면서도 쉽고.. 재미있고 그랬어요.ㅎ


아이들끼리 돌림자를 써도 좋고 아니어도 좋았지만

중요한건 사주에 맞는거니까요 ^^

출생신고기간이 한달이지만 평생이름짓는거 한번이니까

신중하게 하기로 했죠. ㅎㅎ

출생일시가 가장 중요하고 그에 맞는 이름들이 추천되는데

이름이 워낙 많이 나오기때문에 고르는 재미도 있고 ㅎㅎ






셀프작명이라서 마음에 드는 이름짓기에도 유리하고

엄마아빠가 지어주는 이름이니 큰 의미도 있고 ^^

셀프작명이 참 좋네요~

사주포럼 사이트 만드신 분 존경합니다. ^^*


셀프작명소 추천하고 가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