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진구작명소 추천할만한곳이에요

Love Flower♡ 2018. 10. 23. 18:29

아기이름을 작명받앗는데요.

사주와 성명학적으로 잘 따져서 좋은이름 지어주셨어요.

좋은 이름 뿐만아니라 이름 자체도 너무 예뻐서..

아기이름 열심히 불러주고 있네요^^

딸아이라서 예쁘게 여성스럽게 지어주고 싶엇는데

맘에드는 이름을 받게되어서 기분좋았어요. ㅎㅎ

여성스럽게도 하고 한편으론 중성적인 느낌도 나는데

한자까지도 맘에드는 이름입니다. ㅎㅎ


광진구에 살고있어서 추천받은 작명소인데

인터넷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받을 수도 있어요.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시스템 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서 온라인신청하시면 됩니다!!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