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작명프로그램으로 아기이름 지어보세요!!

Love Flower♡ 2018. 10. 19. 18:59

작명프로그램으로 아기에게 잘 맞는 이름 지어보세요!
우리딸 이름 제가 직접 지엇는데

작명프로그램에 완전 감탄했어요~~~^^


사주명식이 딱 뜨고 풀이랑.. 이름들이랑.

이름마다 각자 다 풀이가 되어있고~

어떻게 조화로운지 사주와 잘맞는지...

자세한 설명까지 제공되는 사주포럼 작명프로그램

너무좋네요....!!





친구가 예전에 여기서 아기이름 지엇다고 했었는데

직접 지엇대서 성명학공부를 했나보다 햇는데

바로 사주포럼이 비결이엇네요. ㅎㅎㅎ


이름짓기에 참 편리하게 되어있구요

정통성명학적으로 좋은이름들 추천되는 프로그램이에요.

이용하기엔 쉽고 작명되는 이름은 명품수준이고 ...><

이웃님들꼭 해보세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