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생아한자이름 유명한곳, 사주작명

Love Flower♡ 2018. 8. 7. 18:09

신생아 이름 잘짓는곳 한군데 소개해드릴게요!ㅎ
저는 인터넷으로 이름을 받아봤는데 ,마치 직접 만나서 상담받는것처럼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있어서 만족했어요!
신생아 한자이름 작명해주신 아이이름작명원은 방문상담도 되는데
저는 홈페이지에서 이름을 받았거든요!

정말 최고의 서비스였어요!ㅎㅎㅎ
사이트에 나와있는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하면되는데요.
참 간단하죠 ?
모바일로도 됩니다!ㅎㅎ
출생정보를 정확히 확인하고 신청을 해야해요~
온라인으로 신청한다고 해서 프로그램같은것으로 이름짓는것이 아니라
작명가의 수작업으로하루이틀정도에 걸쳐서 사주풀이와 작명이 완성됩니다.
정성이 듬뿍 들어가있는 이름으로 지어주셨더라구요!!!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을만큼 고급스런 작명을 해주는 작명소에요~ㅎ
방문상담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홈페이지 참고해보세요~~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