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이름 잘짓는법!! 평생쓸이름 지어준 후기!

Love Flower♡ 2017. 2. 16. 18:26



저희 조카이름을 지어주려고 인터넷작명소에 신청했어요~~

언니는 출산이후 몸이 안좋아져서 조리중이고 형부는 직장땜에 바빠서

아기이름짓기는 제가 해주기로 했거든요!

조카에게 첫 선물을 하려니 마음이 기쁘네요 ^^


언니와 형부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셀프이름작명소에서 아기에게 좋은 이름을 골라봤는데요 !

제가이용한곳은 사주포럼인데 셀프작명으로 유명하답니다.

사주운세 보는곳이기도 하죠~^^

마치 진짜 전문가가 내눈앞에서 사주운세를 풀이해주는듯한

자세한 해설이 제공되거든요.

그만큼 셀프작명 퀄리티도 장난아니랍니다~~


아기 출생일시가 가장 중요하기때문에~~ 입력할 때 절대 틀리면 안되요 !!

사주포럼에서 추천되는 이름이 굉장히 많은데

다른 작명소에서 받는 이름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이름갯수도 많고 ..

어느쪽이 더 이득이겠어요? ㅋㅋㅋ

조카이름이라 더 신경써서 고르게 되더라구용 ^^

더구나 셀프작명은 모바일로도 이용할수있기 때문에

조리원에 가서 언니랑 같이 골라보기도 했답니다!ㅎ 참 편리하죠~~

여러분들께도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ㅎ

신생아이름 잘지어야 하잖아요 ! 셀프작명으로 사주에 좋은 이름을 골라보세용 ^^



www.sajuforum.com